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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공정거래위원회 민원제기 할까 생각중입니다.

[답변완료]
SHY (IP: 211.234.180.***)   2023.09.26 07:49:39
Q.
안녕하세요.

엔도할 때 쓰려고 가멕스에서 코메트 (Komet) 카바이드버를 사이즈 1/2~8까지 종류별로 카드결제하고 추석 이후에 받기로 했는데,
어제 코메트 직원으로부터
"Shank 길이 따라 금액이 달라지는데 짧은 shank 가격으로 안내해서 결제했다. 30만원 정도를 추가 결제하거나 수량을 적게해서 출고 가능하다"라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구매 계약서에는 제가 말한 쉥크 길이 버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금액이 적게 적혔으니 추가금을 지불해달라는 내용이었는데요.

그냥 다 취소해달라고 하니
"계좌번호를 불러주면 이체를 해준다"고 계좌번호를 받아갔고.
전화 통화한 직원으로부터 "회계팀에서 카드취소로 환불 도와주었다"는 핸드폰 문자를 받았습니다.
몇 일이내 처리된다는 안내문구도 없었고, (9월 26일 7:00am 기준) 제 카드 이용내역에는 아직 결제취소로 확인된 건은 없습니다.

통화내역 녹음파일, 직원으로부터 온 환불처리했다는 문자, 거래명세서 카피본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우 공정거래법 위반이라고 하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그냥 넘어갈건이 아닌것 같아
글 남깁니다.
A.
RE: 공정거래위원회 민원제기 할까 생각중입니다.
전체관리자 2023-09-27 14:24:17

 

안녕하세요,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주) 입니다.

 

우선, 전시회 주문건에 대한 미흡한 업무 처리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신 원장님께 사과 드립니다.

 

어제 유, 무선상 연락드린 바와 같이 원장님의 고견을 따라 폐사의 업무 처리 방식을 개선하여 

그동안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주)에 보내주신 신뢰에 흠이 가지 않도록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더 자세한 사과 말씀과 안내는 직접 원장님께 드렸으며, 원장님의 너른 양해 감사 드립니다.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주)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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